X

신정환, 사기혐의 피소.. 근황 인터뷰 ‘재조명’

정시내 기자I 2014.12.13 00:03:13
신정환 사기혐의 피소. 방송인 신정환의 과거 근황 인터뷰가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이데일리DB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사기혐의로 피소당한 방송인 신정환의 근황 인터뷰가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달 13일 방송된 JTBC ‘썰전’에서 MC 김구라는 “신정환에게 ‘신혼집은 어떻게 되는 거냐’고 묻자 ‘월세로 해야지 뭐’라고 말하더라. 그러면서 ‘앞으로 뭐 먹고 살려고 그러냐’는 말엔 ‘사업 같은 거 해야 되지 않겠냐’고 답했다”고 전했다.

김구라는 이어 “이런 이야기를 꺼낸 데는 신정환이 결혼을 계기로 방송에 복귀하는 게 아니냐는 말도 있는데 그런 건 아닌 것 같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사실 제가 축의금에 상한선이 있다. 아무리 친해도 몇 장은 안 하는데 그걸 깨야겠다. 요번만큼은 예외를 둬야겠다고 생각했다”고 덧붙였다. 신정환은 오는 20일 12세 연하의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

한편 서울 중부경찰서는 신정환이 빌린 돈 1억4000만원을 갚겠다는 약속을 지키지 않았다는 이유로 A씨(62)로부터 고소를 당했다고 10일 밝혔다. A씨는 지난 7월 같은 혐의로 신정환을 고소한 바 있다.

당시 A씨는 신정환에게 3개월 뒤 돈을 갚겠다는 각서를 받고 고소를 취하했지만 신정환이 돈을 제때 갚지 않아 신정환을 다시 고소했다.

▶ 관련기사 ◀
☞ 박신혜, 서태지 밥차 선물에 "형부 사랑해요~"
☞ 오윤아-황재균, 다정하게 농구 관람? "해프닝"
☞ 강소라, 우아+고혹 웨딩드레스 자태 "그립다"
☞ [포토] 권상우-손태영 부부, 연탄 나눔 봉사.. 땀 닦아주며 '다정'
☞ '힐러' 유지태, 미소부터 눈물까지.. 믿고 보는 감정 연기 '몰입도↑'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