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권은비, '매혹+도발' 카리스마…'더 플래시' 콘셉 포토 공개

장병호 기자I 2023.07.23 10:35:31
[이데일리 장병호 기자] 가수 권은비의 도발적인 자태가 담긴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가수 권은비 첫 번째 싱글 ‘더 플래시’ 콘셉트 포토.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2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권은비의 첫 번째 싱글 ‘더 플래시’(The Flash)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촉촉하게 젖은 흑발에 블랙 톱 의상,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섹시하면서도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권은비의 모습을 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미지 속 권은비는 파격적인 스타일링에 걸맞은 치명적인 눈빛과 몸을 감싼 과감한 포즈로 도발적인 아우라를 뽐내 감탄을 자아냈다. 흠잡을 데 없는 완벽한 비주얼과 더 성숙해진 분위기가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첫 콘셉트 포토 속 당당하고 매혹적인 무드는 한여름의 절정인 8월 글로벌 팬들 곁에 돌아오는 ‘서머 퀸’ 권은비의 새 음악과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권은비의 컴백은 지난해 10월 발매한 세 번째 미니 앨범 ‘리탈리티’(Lethality) 이후 약 10개월 만이다.

권은비는 최근 국내 최대 규모 음악 페스티벌 ‘워터밤’에서 여름에 걸맞은 화끈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와 함께 ‘리탈리티’의 타이틀곡 ‘언더워터’(Underwater) 또한 두 번의 역주행 기적을 이루며 그를 ‘여름 대표 아이콘’으로 올라서게 했다.

권은비의 첫 번째 싱글 ‘더 플래시’는 오는 8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가수 권은비 첫 번째 싱글 ‘더 플래시’ 콘셉트 포토.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