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포토] 방탄소년단, '2018 빌보드 뮤직 어워드' 출격

정시내 기자I 2018.05.21 09:00:08
방탄소년단(BTS) ‘2018 빌보드 뮤직 어워드’ 참석. 사진=AFPBBNews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21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 MGM 그랜드 가든 아레나(MGM Grand Garden Arena)에서 진행된 ‘2018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 참석했다.

‘2018 빌보드 뮤직 어워드(BillBoard Music Awards, 이하 BBMAs)’는 21일 오전 9시, 미국 라스베이거스 MGM 그랜드 가든 아레나(MGM Grand Garden Arena)에서 개최된다.

지난해 톱 소셜 아티스트(Top Social Artist)’ 부문을 수상한 방탄소년단은 올해도 동일 부문 후보에 올랐을 뿐 아니라 퍼포먼스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이에 ‘2018 BBMAs’에 대한 국내외 팬들의 기대감이 한층 높은 상황.

특히 방탄소년단은 이날 정규 3집 ‘러브 유어셀프 전 티어(LOVE YOURSELF 轉 Tear)의 타이틀곡 ‘페이크 러브(FAKE LOVE’ 무대도 세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BBMAs를 통해 신곡 컴백 무대를 갖는 건 아시아 가수 최초의 일이다.

또 방탄소년단은 지난해 저스틴 비버를 제치고 수상의 영광을 거머쥐었던 Top Social Artist 부문에 이번 해에도 노미네이트돼 2년 연속 수상의 기쁨을 맛볼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Mnet은 이날 오전 9시 ‘2018 빌보드 뮤직 어워드(BillBoard Music Awards, 이하 BBMAs)’를 독점 생중계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