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데일리 SPN 장서윤 기자] 탤런트 이규한이 MBC 새 일일 시트콤 '볼수록 애교만점'(극본 최진원, 양희승, 김윤희 연출 사화경)에 캐스팅됐다.
'볼수록 애교만점'은 딸부잣집의 개성 넘치는 세 딸과 어머니가 옥탑방에 세들어 사는 싱글남, 까칠한 사진학과 교수 등 개성 넘치는 남성 캐릭터들과 얽히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고 있다.
극중 이규한은 능력 있는 사진 작가이자 할 말은 무조건 다 하는 까칠한 독설가 '규한'으로 등장한다. 규한은 자신 때문에 잡지사 인턴 면접에서 떨어져 복수할 기회를 꿈꾸는 딸부잣집의 막내딸과 학생과 담당교수 사이로 학교에서 다시 만나면서 사사건건 싸우게 된다.
이규한은 "전작인 `지붕뚫고 하이킥`이 워낙 사랑을 많이 받고 있는 터라 부담이 없진 않지만 여러 사람이 함께 호흡하면서 좋은 작품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군인 밥값 내고 사라진 부부를 찾습니다” [따전소]](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1/PS26012300084t.jpg)


!["내 여친 성폭행 해 줘" 유명 쇼핑몰 사장의 두 얼굴 [그해 오늘]](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1/PS26012300004t.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