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고막남친 '폴킴' 신곡 ‘화 좀 풀어봐’ 15일 발매

이선우 기자I 2023.10.09 09:59:03

9일 신규 앨범 멜로디, 티저 영상 선공개

(사진=와이예스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이선우 기자] ‘고막남친’ 가수 폴킴이 가을 러브송으로 컴백한다. 와이예스엔터테인먼트는 9일 폴킴의 새로운 싱글 ‘화 좀 풀어봐(Don’t be mad)’가 오는 15일 공식 발매된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이날 공식 발매 일정과 함께 짤막한 이야기 형식의 프리뷰와 티저 영상도 공개했다.

실루엣으로 시작해 폴킴의 모습이 서서히 드러나는 프리뷰 영상에선 ‘화 좀 풀어봐’의 멜로디와 함께 가사 일부가 공개됐다. ‘사랑해요 그대 / 싸움은 늘 아프겠지만 / 변하지 않는 마음으로 곁에 있을게 / Promise You / 누구보다 내가 더 잘해줄게 / 화 좀 풀어봐’라는 가사는 다툼도 애정 표현의 하나일 뿐 사랑은 변하지 않는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신인배우 이하율, 문시운이 등장해 10대 커플 이야기로 꾸민 티저 영상도 눈길을 끈다. 오랜 친구를 짝사랑하는 10대 남학생의 모습과 그런 친구의 마음을 몰라주는 무심한 여학생의 풋풋하면서 서툰 첫사랑을 이야기로 풀어냈다.

10대 학생들의 러브 스토리로 시작한 티저 영상에 이어 20대, 30대 커플의 이야기도 공개한다. 소속사 측은 ‘화 좀 풀어봐’에 담고자 한 결국 사랑하기 때문에 다투는 것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세대별 모습을 에피소드 형태로 담은 옴니버스 영상을 릴레이 공개할 계획이다.

폴킴은 지난 5월 싱글 ‘한강에서 (Feat. BIG Naughty)’를 통해 사랑을 시작하는 애틋한 연인의 설렘을 전한 바 있다. ‘화 좀 풀어봐’에서는 사랑 싸움을 하면서 더욱 관계가 단단해지는 연인을 그리며 공감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폴킴의 새 싱글 ‘화 좀 풀어봐’는 15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