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나혼자산다' 박나래, 숨겨진 나래바 공개 '눈길'

정시내 기자I 2017.02.03 00:42:36
‘나혼자 산다’ 박나래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나 혼자 산다’ 박나래가 집들이 본게임에 돌입하며 숨겨진 나래바를 공개한다.

3일 밤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 192회에서는 박나래는 지난주 공개된 나래바와는 180도 다른 분위기의 ‘숨겨진 나래바’가 공개된다.

지난주 다양한 음식들로 집들이 워밍업을 마친 집주인 박나래와 무지개회원 전현무-한혜진-이시언-이기광-윤현민은 나래바 풀코스 중 3차에 해당하는 광란의 댄스파티를 펼친다. 이에 전현무는 댄스 흥이 폭주해 ‘깨방정 발재간 댄스’를 선보이기도 했다.

박나래는 댄스파티 후 “자! 올라오세요~”라며 나래바 4차-5차 코스를 위해 2층에 위치한 숨겨진 나래바로 무지개회원들을 안내해 본격적인 집들이를 시작했다. 숨겨진 나래바는 공개된 스틸처럼 아늑한 느낌으로 꾸며져 1층 나래바와는 또다른 분위기를 보여 시선을 사로잡는다.

숨겨진 나래바에 입성한 무지개회원들은 감성적인 인테리어에 보자마자 진심 어린 감탄을 연신 내뱉었다. 이어 박나래는 따뜻한 느낌의 ‘숨겨진 나래바’에서 롤링페이퍼를 쓰는 등 감성을 촉촉하게 만들 프로그램을 준비해 더욱더 알찬 집들이로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박나래가 공개할 숨겨진 나래바의 모습과 무지개회원들이 펼칠 광란의 댄스파티는 오는 3일 밤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관련기사 ◀
☞ 왕빛나 "악역, 에너지 많이 필요해 힘들다"
☞ [포토]왕빛나 "연기 슬럼프 왔지만 남편 응원과 위로로 극복"
☞ [포토]왕빛나 "악역 노하우 없어 정신과 진료 고민한 적 있어"
☞ [포토]왕빛나 "체력 관리? 최대한 스트레스 안 받으려 노력"
☞ [포토]왕빛나 "대본 연습 중.. 아들이 사악하다고"
☞ [포토]왕빛나 "다채로운 캐릭터 맡아 연기 하고파"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