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K팝스타2’ 신지훈, 새 자작곡 ‘별이 안은 바다’ 공개

김윤지 기자I 2017.01.31 08:00:56
사진=스타라인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김윤지 기자]SBS ‘K팝스타2’ 출신 가수 신지훈이 8개월 만에 새 자작곡을 들고 돌아왔다.

31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지훈의 새 디지털 싱글 ‘별이 안은 바다’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신곡 ‘별이 안은 바다’는 신지훈이 직접 작사·작곡한 노래로, 포근하고 잔잔한 멜로디와 순수함이 느껴지는 보컬, 올해 성인이 된 신지훈의 감정이 담긴 가사가 조화를 이루고 있다.

신지훈은 “매일이 하루처럼 답답함에 혼자 생각이 많아지는 그런 긴 날들을 보낼 때가 있었다. 그리고 그냥 내게 ‘온전한 나를 바라봐주자’라는 생각을 하게 된 게 바로 이 노래”라며 “어쩌면 계속 일부러 더 혼자로 몰아세우지는 않았는지, 내게 너무 모질게 대하진 않았는지 지치는 기다림과 반복되는 하루 속에 작은 위로가 됐으면 좋겠다”고 희망했다.

뮤직비디오는 제주도를 배경으로 촬영했으며, 신인 모델 이세진이 주인공을 맡았다.

신지훈은 지난 2012년 SBS 오디션 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 시즌2’를 계기로 데뷔했다. 지난해 개봉한 영화 ‘비밀은 없다’에서 손예진과 김주혁의 딸로 출연하는가 하면, 최근 참가한 전국동계체육대회 피겨스케이팅 단체전에서는 금메달을 거머쥐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