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새앨범 선주문 110만장 돌파…밀리언셀러 예고

김미경 기자I 2022.07.24 09:36:58

새 앨범 '더 월드 에피소드1: 무브먼트'
예약 판매 동시 차트 상위권, 29일 발매

[이데일리 김미경 기자] 그룹 ‘에이티즈(ATEEZ)’의 새 앨범의 주문량이 폭주하면서 첫 ‘밀리언셀러’를 예고했다.

24일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에이티즈의 새 앨범 ‘더 월드 에피소드 1 : 무브먼트’(THE WORLD EP.1 : MOVEMENT)의 선주문량이 110만 장을 돌파했다.

지난해 미니 7집 ‘제로: 피버 파트 3’(ZERO : FEVER Part.3)가 선주문량 81만 장을 돌파한 데 이어 다시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한 것이다.

특히 에이티즈의 첫 밀리언셀러 앨범으로 등극할 것으로 보인다. 에이티즈의 이번 앨범은 예약 판매 시작 직후 신나라레코드, G마켓, 글로벌 인터파크 등 여러 음반 판매 사이트 차트 상위권에 올랐다. 지난 20일 공개한 타이틀곡 ‘게릴라’(Guerrilla) 퍼포먼스 프리뷰 영상은 총 30개국에서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올랐다.

이번 음반에는 타이틀곡 ‘게릴라’를 비롯해 ‘프로파간다’(PROPAGANDA), ‘섹터 1’(Sector 1), ‘사이버펑크’(Cyberpunk), ‘더 링’(The Ring), ‘WDIG’(Where Do I Go), ‘뉴 월드’(New World) 등 총 7곡이 실려있다.

에이티즈의 새 앨범 ‘더 월드 에피소드 1 : 무브먼트’는 29일 오후 1시에 발매된다.

그룹 에이티즈(ATEEZ)(사진=KQ엔터테인먼트).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