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손동운 9일 입대.."다시 만날 날 금방 올 것"

정준화 기자I 2019.05.09 07:31:43
(사진=어라운드어스 제공)


[이데일리 스타in 정준화 기자]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손동운이 입대한다.

손동운은 9일 입소해 의경으로 병역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다. 소속사 어라운드어스는 “입소 당일 현장은 비공개”라고 설명했다.

소속사는 “손동운 군이 2019년 5월 9일 현역으로 입대를 하게 됐다”며 “입소해 4주간 기초 군사 훈련을 마치고 이후 경찰학교에 다시 입학해 2-3주간 교육을 받고 의무경찰로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손동운의 손편지도 함께 공개했다. 손동운은 “이 시간이 지나면 또 새롭고, 신선한 일들이 또 생길 것”이라며 “지금까지의 추억으로 하루하루 보내다보면 다시 만날 날이 금방 올 것”라며 잠시 작별을 앞둔 심정을 밝히고 팬들에게 고별 인사를 건넸다.

이로써 손동운은 윤두준, 양요섭, 이기광에 이어 하이라이트에서 마지막으로 군에 입대하는 멤버가 됐으며 하이라이트는 전원 군 복무를 수행하게 된 셈이다.

손동운은 지난 2009년 비스트 싱글 앨범 ‘Beast Is The B2ST’로 데뷔해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CALLING YOU’, ‘어쩔 수 없지 뭐’ 등의 곡을 발표했으며 입대 전에는 솔로 미니 앨범 ‘Act 1 : The Orchestra ’를 발표하기도 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