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데일리 SPN 박은별 기자] 컴백을 앞두고 있는 그룹 소녀시대의 타이틀 곡 `훗`(Hoot)이 베일을 벗는다.
22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소녀시대는 오는 25일 오전 10시 멜론, 벅스, 도시락, 싸이월드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타이틀 곡 `훗`의 음원을 선공개할 예정이다.
타이틀곡 `훗`은 웃음 소리를 재미있게 표현한 의성어다. 고고리듬에 복고풍의 기타 사운드가 어우러진 경쾌한 느낌의 노래로 소녀시대 멤버 각각의 개성 있는 보이스가 살아있어 더욱 다채로운 매력을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
가사에도 자꾸 마음을 아프게 하는 남자친구에게 전하는 귀여운 경고 메시지를 담아 밝고 경쾌한 곡의 분위기를 한층 배가시켰다는 평이다.
소녀시대는 이에 앞서 음반 티저 이미지에서 영화 `007` 속 본드걸을 연상시키는 스파이걸 콘셉트로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훗`의 티저영상은 24일 오전 0시에 공개될 예정이고 새 미니앨범은 27일 발매된다. 첫 무대는 29일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구충제 '희망' 가졌지만…폐암 투병 끝 떠난 김철민[그해 오늘]](https://spn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5/12/PS25121600001t.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