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그룹 EPEX 첫 일본 단독공연 포문…5개 도시 돌며 릴레이 공연

이선우 기자I 2024.02.04 11:35:38

3일 도쿄 제프 하네다서 '제프투어' 스타트
11일까지 오사카·나고야·요코하마 등 순회

(사진=C9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데일리 이선우 기자] 8인조 보이그룹 ‘이펙스’(EPEX)(사진)가 일본 5개 도시를 순회하는 제프투어의 첫 포문을 열었다.

C9 엔터테인먼트는 4일 이펙스(위시·금동현·뮤·아민·백승·에이든·예왕·제프)가 지난 3일 도쿄 제프 하네다에서 단독 제프투어 ‘So We are not Anxious(쏘 위 아 낫 앵셔스)’의 첫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지난해 12월 서울에서 두 번째 단독 콘서트를 연 이펙스가 일본에서 진행하는 첫 단독 공연이다. 수도 도쿄를 시작으로 후쿠오카(5일), 오사카(7일), 나고야(8일), 도쿄 다이버시티(10일), 요코하마(11일)에서 릴레이 순회 공연이 예정돼 있다.
(사진=C9엔터테인먼트 제공)
이펙스는 첫 공연에서 데뷔 앨범 타이틀곡 ‘락다운’(Lock Down)과 수록곡 ‘노퀘스천스’(No Questions)에 이어 지난해 발매한 미니 5집과 6집 타이틀곡 ‘여우가 시집가는 날’, ‘풀 메탈 재킷’(Full Metal Jacket), ‘서렌더’(Surrender), ‘힛더월’(Hit The Wall) 등을 선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첫 일본 단독 투어를 기념해 일본 그룹 에그자일(EXILE)의 ‘추추트레인’(Choo Choo Train)도 선보였다.

이날 투어 첫 공연을 마친 이펙스는 소속사를 통해 “일본에서 하는 첫 투어이다 보니 데뷔 때와는 또 다른 떨림이 느껴진다”며 “또 다른 시작을 함께 할 수 있어 너무 행복하다”는 소감을 남겼다.

이펙스는 오는 5일 오후 6시 첫 번째 정규앨범의 선공개 싱글 ‘졸업식’(EPEX 1st Full Album Pre-Release ‘Graduation Day’)을 발매한 뒤 연내 본 앨범으로 컴백할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