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줄리엔강·김병지·곽윤기·샘김…더 '진짜'가 된 '가짜사나이2' 라인업

김보영 기자I 2020.09.25 06:50:00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화제를 모은 유튜브 예능 ‘가짜사나이’가 더 ‘진짜’ 같은 라인업과 혹독한 훈련으로 돌아왔다.

(사진=피지컬 갤러리)
유튜브 피지컬갤러리는 지난 24일 공식 채널을 통해 ‘가짜사나이 2기’의 티저 형식으로 에피소드0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는 그간 누리꾼들에게 최대 관심을 받고 있던 ‘가짜사나이 2기’ 합격자들의 얼굴이 영상에 담겼다.

‘가짜 사나이’는 ‘피지컬 갤러리’가 제공하는 유튜브 콘텐츠로 지원자들이 해군 특수전전단 훈련 과정을 체험하는 내용을 담는다.

특히 합격자 중에서는 줄리엔 강과 김병지, 쇼트트랙 국가대표 선수 곽윤기와 가수 샘김 등 연예인과 스포츠 스타들이 대거 포함돼 눈길을 끌었다.

아울러 예능 ‘지니어스’ 출신 오현민과 개그맨 손민수를 비롯해 힘의길, 이과장, 까로, 지기TV, 최고다윽박, 홍구 등 인기 유튜버들 등 총 14명이 이름을 올렸다.

출연자들은 바닷가에서 강도 높은 체력 훈련을 받거나 교관에게 기합을 받고 있다. 군장을 메고 행군을 하거나 구보를 하는 장면도 포함돼 있어 흥미를 유발했다.

‘피지컬 갤러리’ 측은 “진짜가 되기 위한 가짜들의 두 번째 이야기”라고 소개하며 “‘가짜 사나이 2기’는 실제 무사트(MUSAT·해군특수전전단 훈련) 특별 과정과 훈련을 담고 있어 수위가 너무 센 부분은 삭제해 제작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시청하실 때 출연자들에 대한 무분별한 비난과 욕설은 자제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다”고 당부했다.

1회와 2회는 각각 다음 달 1일과 3일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피지컬갤러리)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