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핫펠트, 히트곡메이커 라이언전과 손잡고 10일 컴백

김현식 기자I 2020.09.10 07:15:43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가수 핫펠트(HA:TFELT)가 ‘히트곡 메이커’ 라이언전 프로듀서와 손잡고 컴백한다.

(사진=아메바컬쳐)
10일 소속사 아메바컬쳐에 따르면 핫펠트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아메바컬쳐 창립 15주년 기념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제작한 새 싱글 ‘라 루나’(La Luna)를 발매한다.

싱글에 담긴 곡인 ‘라 루나’는 사랑하는 사람과의 이상적인 공간을 달에 비유해 그곳으로 바캉스를 떠나는 판타지를 담아낸 곡이다. 곡 작업에는 엑소 ‘러브 미 라잇’(Love Me Right), 레드벨벳 ‘덤 덤’(Dumb Dumb), ‘프로듀스101’ 시즌2 주제곡 ‘나야 나’(PICK ME), 오마이걸 ‘돌핀’(Dolphin) 등 다수의 히트곡을 만든 프로듀서 라이언전이 참여했다.

아메바컬쳐는 “그간 자작곡만 선보여온 핫펠트는 라이언전과의 작업을 통해 보다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을 수용하며 멀티 플레이어로서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전했다. 아울러 “콘셉트적인 면에서도 과감한 변신을 통해 보다 관능적이면서 매혹적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핫펠트는 오는 14일 오후 8시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를 진행해 신곡과 관련한 다양한 에피소드를 들려줄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