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코끼리' 백성현, '아름다운 성년의 날' 홍보대사 위촉

김은구 기자I 2008.05.13 09:28:19
▲ 백성현

[이데일리 SPN 김은구기자] MBC 일일시트콤 ‘코끼리’에 출연 중인 백성현이 ‘아름다운 성년의 날’ 캠페인 홍보대사로 선정됐다.

올해 성년이 되는 백성현은 이에 따라 오는 15일 서울 회기동 경희대학교에서 열리는 ‘아름다운 성년의 날’ 행사에 참석, 홍보대사 위촉식 및 기부금 모금에 나설 예정이다.

백성현은 지난해 정일우와 함께 구정현의 뮤직비디오 ‘굿바이 새드니스’에서 터프한 연기를 선보이며 차세대 스타로 주목받았고 ‘코끼리’에서는 폼생폼사의 ‘쌈짱’이지만 순정만화 광으로 터프함 속에 순수함을 간직한 캐릭터를 연기하고 있다.

‘아름다운 성년의 날’ 캠페인 주최 측은 “백성현은 올해 성년을 맞는 대표적인 연예인으로 다수의 출연작을 통해 어린 나이답지 않은 연기력으로 높은 인지도를 갖고 있으며 특히 20대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홍보대사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실시되는 ‘아름다운 성년의 날’ 캠페인은 NGO단체 ‘아름다운 가게’가 운영하는 순수 대학생 프로그램 ‘아름다운 공작단’에서 주최한다. ‘내 생에 첫 기부’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성년의 날을 맞은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기부행사를 벌여 수익금 전액을 ‘아름다운가게’를 통해 불우이웃돕기에 사용할 예정이다.

백성현은 “성년의 날 많은 분들과 뜻 깊은 일에 참여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 성숙한 배우이자 성인으로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관련기사 ◀
☞오상진 아나, 꽃미남 교생으로 '코끼리' 깜짝 출연
☞정실장, 시트콤 '코끼리' 카메오로 첫 연기 도전
☞‘코끼리’ 한채아, "샤넬 입고 4월의 여인 됐어요"
☞'코끼리' 신예 한채아 희망사항 "액션 장면 만들어 주세요"
☞'코끼리' 주현, 레슬링 연기 문세윤에 대역 맡겨..."나이 때문에"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