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스, 컴백 타이틀곡은 '내가 S면 넌 나의 N이 되어줘'

윤기백 기자I 2024.06.13 08:14:24
투어스(사진=플레디스)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투어스(TWS)의 신보 타이틀곡은 ‘내가 S면 넌 나의 N이 되어줘’라고 소속사 플레디스가 13일 밝혔다.

투어스(신유·도훈·영재·한진·지훈·경민)는 13일 0시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미니 2집 ‘서머 비트!’(SUMMER BEAT!)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내가 S면 넌 나의 N이 되어줘’와 선공개곡 ‘헤이! 헤이!’(hey! hey!)를 비롯해 ‘너+나=7942’, ‘더블 테이크’(Double Take), ‘내가 태양이라면’, ‘파이어 콘페티’(Fire Confetti) 등 총 6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내가 S면 넌 나의 N이 되어줘’는 우리의 사이를 자석의 ‘S극’과 ‘N극’으로 비유해 ‘반대가 끌리는 수많은 이유를 곧 알게 될지도 모른다’는 기분 좋은 설렘을 담았다.

플레디스는 “펑키한 리듬과 선명한 색감의 신스 사운드로 조화롭게 구성한 하이브리드 팝(Hybrid pop) 장르”라고 소개하며 “보이후드 팝 기조를 유지하면서도 다채로운 장르로 풀어낸 앨범 내 다른 수록곡들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트랙리스트 이미지 디자인 또한 글로벌 팬들의 상상력을 자극한다. 사물함에 붙어있는 청량한 느낌의 폴라로이드 사진, 펜으로 그린 농구공 그림, 반짝이는 별표 모양 스티커들에서 소년들의 관심사가 엿보인다. 밝고 건강한 에너지를 내뿜는 TWS 여섯 멤버의 새로운 여름 이야기가 기대된다. 24일 발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