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남자' 장근석, 방송 2회만에 '먹방 다크호스' 등극

강민정 기자I 2013.11.29 08:44:04
장근석 먹방.
[이데일리 스타in 강민정 기자] 배우 장근석이 먹방(먹는 방송)계의 다크호스로 떠오르고 있다.

KBS2 수목 미니시리즈 ‘예쁜 남자’에서 장근석(독고마테 역)이 극 중 음식을 폭풍 흡입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하는 3단 먹방을 완성하며 각종 포털 사이트 검색어에 오르는 등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1회에서 장근석은 채식주의자라는 말이 무색하게 갈비를 손으로 덥석 들고 뼈까지 뜯어 먹을 듯한 모습으로 늦은 밤 보는 이들을 갈비 집으로 향하게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27일 방송된 3회에서는 아이유(김보통 역)가 남겨두고 간 도시락을 보고 세상가장 행복한 웃음을 지으며 마치 식신이라도 빙의된 듯 숟가락을 놓지 못하고 계란을 먹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장근석의 먹방은 28일 방송된 4회에서도 멈추지 않았다. 김예원(일렉 역)의 부모님이 차려준 밥상 앞에서 입안 한가득 음식을 담고 오물거리는 등 맛깔스럽게 먹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무한 식욕을 자극했다. 특히, 이 장면에서 장근석은 맛있게 밥을 먹다가도 갑작스레 울컥하는 모습을 보이며 실시간으로 변하는 독고마테의 감정을 자유자재로 조절하는 등 깊은 내면연기를 선보여 시선을 집중시켰다.

‘예쁜 남자’ 4회에서는 눈물범벅이 된 얼굴로 장근석에게 안긴 한채영(홍유라 역)과 그런 둘을 지켜보는 아이유(김보통 역)의 모습으로 끝을 맺어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 관련포토갤러리 ◀
☞ `예쁜 남자` 제작발표회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TV읽기]'예쁜남자' 아이유, 보통 아닌 패션 센스..비결이 뭐예요?
☞ '예쁜남자' 본격 성장수업, 장근석 탄력 받았다
☞ 장근석 외제차 '예쁜남자' 등장..3억원대 본인 소유 포르쉐
☞ '예쁜남자' 장근석, "나의 모든 역량을 발산할 각오"
☞ '예쁜남자' 장근석, 김국환의 '타타타' 가 운명의 노래?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