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정경호, 오늘(30일) 현역 입대

양승준 기자I 2010.11.30 07:46:15
▲ 배우 정경호

[이데일리 SPN 양승준 기자] 배우 정경호(27)가 30일 현역으로 입대한다.

정경호는 이날 오후 1시 께 경기도 의정부 306 보충대로 입소한다. 5주간의 기초 군사 훈련을 받고 사단 배치를 받은 후 현역으로 복무 할 예정이다.

정경호는 입대를 앞두고 그동안 바쁜 스케줄로 소원했던 지인들과 만나며 정을 나눴다. 자신의 연예 활동을 지원해준 소속사 관계자도 챙겼다. 정경호는 입대 하루 전인 29일에는 소속사 관계자들과 만나 조촐하게 식사를 하며 고마움을 전했다.

입대를 앞둔 정경호는 "대한민국 건장한 남자로서 당연한 의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편안한 마음으로 다녀오려고 한다"며 "군대에 대한 경험은 배우로서도 소중하고 값진 경험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덤덤하게 소감을 전했다. 이어 "2년 후 더욱 성숙되고 늠름해진 모습으로 다시 돌아오겠다"는 말도 팬들에게 전했다.

정경호의 연예 병사 지원 여부는 아직 정해지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올 초 SBS 드라마 '그대 웃어요'로 활동을 잠시 중단했던 정경호는 올해 부활한 KBS 단막극인 드라마스페셜 '위대한 계춘빈'과 봉사활동의 중심의 글로벌 나눔 캠페인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단비'에 출연해 시청자와 만나왔다.

이어 지난 8월에는 생일파티 겸 팬미팅 자리를 갖고 팬들과 함께 뜻 깊은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

한편 정경호는 2005년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로 주목을 받기 시작해 이후 '개와 늑대의 시간', '자명고', '그대 웃어요' 등 드라마와 영화 '폭력써클', '님은 먼곳에', '거북이 달린다' 등을 통해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