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트바로티' 김호중, 2일 신곡 '나의 목소리로' 발매

장병호 기자I 2022.10.02 09:12:11
[이데일리 장병호 기자] ‘트바로티’ 김호중이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진심을 노래한다.

김호중 신곡 ‘나의 목소리로’ 커버. (사진=생각엔터테인먼트)
김호중은 생일인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나의 목소리로’를 발매한다. 자신의 생일날 신곡을 공개하며 팬들에게 뜻깊은 선물을 전한다.

신곡 ‘나의 목소리로’는 김호중이 깊이 있는 목소리로 진심을 다해 마음을 표현한 팝 발라드 곡이다. 클래식한 느낌의 스트링 연주와 어쿠스틱 기타 연주가 서정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군 복무 당시 변함없이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김호중이 최고의 선물인 자신의 목소리로 보답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신곡에는 기다림 끝에 팬들을 만난 김호중의 감성 어린 보이스는 물론 명곡 ‘살았소’의 작곡가 박정욱과 김준일, 황정기, 박구윤이 곡 작업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김호중은 지난달 30일 개최한 전국투어 콘서트 ‘2022 KIM HO JOONG CONCERT TOUR [ ARISTRA ]’(이하 ‘아리스트라’) 서울 공연에서 ‘나의 목소리로’를 선공개했다. 서울 공연 마지막 날인 2일 신곡을 발매해 언제 어디서나 팬들과 함께하고 싶은 김호중의 진심을 전한다.

한편 김호중의 ‘아리스트라’ 서울 공연은 2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 체조경기장(케이스포돔)에서 열린다. 서울 외 추가 지역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