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알렉사, 국내 첫 단독공연 '웰컴 투 원더랜드' 개최

윤기백 기자I 2022.07.02 09:15:39
알렉사(사진=지비레이블)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알렉사(AleXa)가 미니콘서트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알렉사는 오늘(2일) 오후 7시 홍대 스페이스브릭에서 미니 콘서트 ‘웰컴 투 원더랜드’를 개최하며 국내 팬들과 교류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는 알렉사의 국내 첫 단독 공연으로, 벌써부터 많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알렉사는 처음 진행하는 단독 콘서트인 만큼 현장을 찾은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기 위해 다채로운 무대 구성과 알찬 셋리스트를 준비했다. 미국 대규모 경연 프로그램 ‘아메리칸 송 콘테스트’(American Song Contest, 이하 ASC)의 우승곡 ‘원더랜드’를 비롯해 K팝 퍼포먼스의 정수를 보여주는 화려한 무대 구성으로 잠시도 눈 뗄 틈 없는 ‘혜자’ 공연을 선사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오랜 기간 곁을 지켜준 팬들을 위해 깜짝 이벤트도 준비했다고 해 잊지 못할 추억도 함께 선물할 예정이다. 특히 아쉽게 현장을 찾지 못한 팬들을 위해 KBS WORLD 오리지널 콘텐츠 ‘웰컴 투 원더랜드’(Welcome to Wonderland)에서도 본 현장을 중계하며 보다 알찬 시간을 보낼 전망이다.

알렉사는 파워풀한 K팝 퍼포먼스의 정수를 선보이며 크러시한 매력으로 세계인을 사로잡은 글로벌 아티스트로, K팝 최초 미국 경연 우승자 타이틀까지 거머쥐며 국내외로 활발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 누구도 해내지 못했던 과업을 달성하며 ‘K팝의 새 역사’를 써낸 만큼 이번 콘서트 역시 많은 이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