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플레디스걸즈, 데뷔 콘서트 성료…공식 팀명 ‘프리스틴’

김윤지 기자I 2017.01.07 09:27:27
사진=플레디스
[이데일리 스타in 김윤지 기자]걸그룹 플레디스 걸즈(PLEDIS Girlz)가 공식 데뷔 팀명 ‘프리스틴(PRISTIN)’을 발표했다.

프리스틴은 지난 6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진행된 데뷔 세미 파이널 콘서트 ‘플레디스 걸즈 콘서트 BYE & HI’를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공식 데뷔 팀명을 공개했다.

이날 프리스틴은 지난해 5월부터 9월까지 개최됐던 콘서트에서 보여준 모습보다 한층 더 성장한 모습으로 등장했다. 지난해 6월 공개한 프리 데뷔 싱글 ‘WE’로 콘서트의 포문을 연 프리스틴은 커버곡 무대와 그들의 곡을 소화했다.

단체 무대뿐만 아니라 다양한 유닛 무대 또한 보여줌으로써 뛰어난 실력을 과시했다. 총 17곡의 꽉 찬 무대와 신곡 ‘또 하나의 약속’까지 데뷔를 향해 성장해가는 프리스틴의 모습을 볼 수 있었던 콘서트였다. 총 777명의 관객이 동원됐다.

공식 데뷔 팀명인 ‘프리스틴(PRISTIN)’은 영어 단어 ‘Prismatic’의 ‘밝고 선명한’과 ‘Elastin’의 ‘결점 없는 힘’을 결합한 것으로, ‘밝게 빛나는 각자의 매력을 하나로 모아 최고의 스타가 되겠다’는 포부와 의미를 담았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걸그룹 프리스틴은 경원, 예빈, 민경, 예원, 시연, 성연, 나영, 은우, 결경, 카일라 총 10명으로 구성됐다.

프리스틴은 본격 데뷔 준비에 돌입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