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판타지 보이즈·츠바킬 만났다…'뉴 투모로우' 챌린지 참여

이윤정 기자I 2023.10.15 09:44:12

공식 틱톡 채널에 영상 공개
21일 일본서 도쿄 팬 콘서트 개최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판타지 보이즈가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이하 ‘스우파2’) 댄스 크루 츠바킬과 ‘NEW TOMORROW’ 합동 무대를 꾸몄다.

판타지 보이즈는 지난 14일 공식 틱톡 채널을 통해 댄스 크루 츠바킬과 함께한 ‘NEW TOMORROW’ 합동 무대와 챌린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판타지 보이즈는 츠바킬과 함께 완벽한 호흡으로 ‘NEW TOMORROW’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판타지 보이즈와 日 댄스 크루 츠바킬의 합동 무대(사진=포켓돌스튜디오).
또한 츠바킬은 최근 열풍이 불고 있는 ‘NEW TOMORROW’ 챌린지에도 참여했다. 판타지 보이즈와 함께 ‘손 댄스’를 추며 ‘NEW TOMORROW’ 챌린지 열기를 이어나갔다.

현재 틱톡 조회수 5억 뷰를 앞두고 있는 ‘NEW TOMORROW’ 챌린지에는 세계 3대 틱톡커 호마(Homa)를 비롯해 1000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러시아 모델 출신 틱톡커,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톱 100’에서 4위에 랭크된 다샤 타란 등 글로벌 영향력을 지닌 틱톡커들이 챌린지에 대거 참여하고 있다.

한편 판타지 보이즈는 오는 21일 일본 도쿄 가든 시어터에서 첫 번째 도쿄 팬 콘서트 ‘NEW TOMORROW’를 개최할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