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프리스비, 갤러리아 명품관·대전 타임월드점 신규매장 오픈

김혜미 기자I 2018.05.16 17:05:54
[이데일리 김혜미 기자] 애플 공식 리셀러인 프리스비가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점과 대전 타임월드점에 신규 매장을 열었다고 16일 밝혔다.

갤러리아 명품관 웨스트 5층에 위치한 프리스비 매장은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컨셉을 바탕으로, 대형 나무 테이블을 설치해 고객들이 편리하게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비츠와 B&O, 보스, 소니 등의 프리미엄 제품도 입점돼있다.

갤러리아 대전 타임월드점 지하 1층에 위치한 프리스비 매장은 블랙과 나무의 조합으로 따뜻한 느낌과 고급스런 느낌을 더했다. 플렉스 테이블 설치로 고객들이 쉽게 애플 제품을 체험하고 교육받을 수 있는 공간을 만들었다. 미니언즈와 카카오프렌즈, 라인프렌즈 등 인기 캐릭터존을 구성했다.

프리스비는 오는 19일과 20일에 아이패드 프로와 애플펜슬로 그리는 나만의 캐리커처 행사와 아이패드를 활용한 ‘펀 위드 아이패드’ 행사를 진행한다.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프리스비는 맥북 구매 고객에게 최대 8만원의 이벤트 카드를 증정하는 한편 새로운 9.7형 아이패드 구매시 보조 배터리를 선착순 증정한다. 애플 에어팟 구매고객에게는 5%, 프리미엄 사운드 브랜드인 비츠 전제품 구매시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리스비 매장은 이번에 오픈하는 갤러리아 명품관점과 대전 타임월드점을 비롯, 수도권의 명동과 강남, 홍대, 건대, 분당, 여의도 IFC몰, 영등포 타임스퀘어, 부산, 대전 등 전국 11개 매장 및 프리스비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프리스비 갤러리아 명품관점. 프리스비 제공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