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11~13일 청계광장 밤도깨비 야시장 "푸드트럭 맛보러 오세요"

김보경 기자I 2018.05.11 17:01:44
[이데일리 김보경 기자] 퇴근길 직장인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청계광장을 방문하는 가족, 연인, 친구의 시선을 사로잡을 ‘서울밤도깨비야시장 청계광장’ 시즌마켓이 11~13일 저녁 6시부터 밤 11시까지 열린다.

이번 야시장 시즌마켓은 ‘에너제틱’을 키워드로 과녁 맞추기, 악력 측정, 데시벨 측정, 만보기 등 다양한 기구와 몸을 사용하는 게임이 개장 3일 내내 운영된다. 게임 후에는 시상대 모양의 포토존에서 트로피, 꽃다발 등의 소품을 가지고 기념사진도 찍을 수 있다.

야시장의 꽃은 바로 ‘먹거리’. 10대의 푸드트럭에서는 청년 셰프의 아이디어가 담긴 스테이크, 수제버거, 꼬치요리와 셰이크 등의 각국의 다양한 메뉴와 디저트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야시장 운영 3일간 청계광장의 한편에 편안하게 음식을 먹을 수 있도록 별도의 테이블이 마련된다.

정성담긴 핸드메이드 상품도 준비된다.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가방, 인테리어 용품부터 봄에 어울리는 액세서리까지 60개 팀의 다양한 핸드메이트 작품을 만날 수 있다.

야시장의 분위기를 더욱 흥겹게 만드는 것은 음악이다. 1일 2회 (저녁 8시, 9시), 재즈, 어쿠스틱, 락 등 다양한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소소한 버스킹’이 진행된다.

서울밤도깨비야시장@청계광장 시즌마켓은 우천, 미세먼지 악화 등의 이유로 행사 일정이 변동될 수 있다. 야시장 방문 전 서울밤도깨비야시장 홈페이지(www.bamdokkaebi.org) 또는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bamdokkaebi)의 공지사항 확인이 필요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