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한국테크놀로지 ‘샤오미 이벤트’ 연장... “UV자외선 살균기·선풍기 등 증정”

박철근 기자I 2020.09.01 16:08:00
[이데일리 박철근 기자] 한국테크놀로지는 ‘샤오미 이벤트’를 연장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지난 8월 진행한 ‘안티코 UV자외선 살균기 지급 이벤트’는 샤오미 미10라이트와 홍미노트9S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코로나 극복 응원글’을 작성하는 이들에게 한국테크놀로지의 자체 상품 안티코 UV자외선 살균기를 지급하는 이벤트로, 신청자 수만 수백 명을 이루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회사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등 국민이 느끼고 있을 고충을 분담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9월에도 진행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우선 최근 출시한 미10라이트와 홍미노트9S 구매 고객 전원에게 안티코(Anti-co) 살균기(4만원 상당)를 무상 증정한다. 미10라이트는 최저가 5G 스마트폰으로 5G 이용 희망 고객의 선택권을 넓혀주는 등 시장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고, 홍미노트9S는 2020년 애플을 제외한 외산 단말 중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히트 상품이다.

자체 브랜드 상품 안티코(Anti-co)는 미니 UV자외선 살균기로, 마스크, 휴대폰 등 소형 생활용품을 소독할 수 있는 방역제품이다. 전국 이동통신 5000개 매장에 납품했다. 이 이벤트는 국내 샤오미 공식몰 또는 구매사이트에 코로나19 위기 극복 응원글과 상품 수령정보만 기재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와 함께 SK텔레콤 공식몰 ‘티월드 다이렉트샵’과 KT 공식몰인 ‘KT샵’을 통해 미10라이트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신 샤오미 유·무선 선풍기 미스마트프로를 추가 지급한다.

이외에도 LG유플러스의 알뜰폰 판매채널인 ‘유플러스 알뜰폰 파트너스’에서는 애플 에어팟2, 샤오미 미체지방체중계 2세대, 미밴드4, 레드미보조배터리2만mAh 등 무려 4종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이번 ‘샤오미 이벤트’는 오는 7일까지 연장실시하며 세부내용은 한국테크놀로지가 운영하는 국내 샤오미 공식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한국테크놀로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