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빵구노트 현장강의 조기마감

이재길 기자I 2020.04.29 16:36:21
(사진=메가랜드)
[이데일리 이재길 기자] 메가랜드 공인중개사의 ‘빵구노트’가 현장강의 접수시작과 동시에 조기 마감됐다고 29일 밝혔다.

‘빵구노트’는 기본·통합이론 과정은 수강했으나 이론체계 정리가 어려워 불안한 수험생, 취약한 부분을 체크하고 싶은 수험생, 공부시간이 부족해 효율적 학습방법을 찾고 있는 수험생들을 위해 탄생한 교재다.

시험 합격을 위해 반드시 알아야 할 핵심 기출지문과 키워드 정리, 복습까지 가능한 3단계 학습구성을 갖춰 단시간에 방대한 개념을 정리하는 데 효과적이며, 학습편의성을 극대화해 출퇴근 및 쉬는시간에도 부담없이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프라인 현장강의는 노량진캠퍼스 및 종로캠퍼스에서 30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진행된다.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강의에 참여하는 학생들에게는 실시간 추첨을 통해 에어팟, 스타벅스 커피, 빵구노트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상담신청자에게는 수강할인권이 제공된다.

메가랜드 관계자는 “올해 현장강의는 코로나19와 안전거리 확보 문제로 인해 빠르게 조기 마감됐지만 마감 이후에도 참석을 희망하는 많은 분들의 요청으로 이번 유튜브 LIVE 방송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아쉽게 신청하지 못한 수강생들도 라이브 방송을 통해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온오프라인 특강일정 및 강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메가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