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야마하뮤직코리아, ‘크리스마스 감성 이벤트’ 실시

김영환 기자I 2015.12.07 18:00:45
[이데일리 김영환 기자] 세계적인 악기음향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는 야마하 피아노 및 관현악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감성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펼쳐지는 ‘크리스마스 감성 이벤트’는 야마하뮤직코리아가 특별하게 마련한 고객 사은 이벤트로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전국 대리점과 백화점에서 피아노 및 관현악기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전달 할 예정이다.

사은품은 크리스마스 감성 이벤트 기간 중 각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증정된다. 업라이트피아노와 디지털피아노(CLP/CVP 시리즈)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1명)은 휘닉스파크 2박3일 객실이용권을, 2등(2명)은 에버랜드 눈썰매장 1일 가족이용권(4명 기준)을 증정하며, 3등(5명)에게는 통합 외식상품권이 전달된다. 결과발표는 2016년 1월 12일 추첨일 이후 당첨자들에게 개별 공지된다.

이 외에도 디지털피아노 YDP와 P-series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스마트폰 장갑을 포터블키보드(PSR-F50 제외) 구매 고객에게는 1000명 선착순으로 미니다이어리를 제공한다.

또 가격대별 100만 원 이상 관현악기 구입 고객에게는 야마하 정품 ‘튜너’를 100만 원 이하 구입한 고객에게는 ‘오카리나’를 증정한다.

야마다 토시카즈 야마하뮤직코리아 대표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올 해에도 야마하뮤직 악기를 사랑해 주신 많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사은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할 우수한 제품을 선보일 것을 약속 드리며, 다양한 기회를 통해 한발 더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