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DPC, 신규 모델에 '軍에서 온 그대' 김수현 발탁

이성웅 기자I 2019.07.04 18:02:01

김수현 모델로 정하고 글로벌 시장 공략 박차

(사진=엠에스코)
[이데일리 이성웅 기자] 엠에스코의 홈케어 뷰티브랜드 DPC는 지난 1일 전역한 배우 김수현을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고 4일 밝혔다.

김수현은 DPC의 색조 및 뷰티 디바이스 글로벌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드라마 ‘해를 품은 달’, ‘별에서 온 그대’, 영화 ‘도둑들’ 등에 출연하며 한류스타로서 입지를 굳혔다. 김수현은 병무청 신체검사에서 대체복무 판정을 받았지만 꾸준한 건강관리를 해오며 재검에서 1급을 받아 현역으로 입대했고, 모범적인 군 생활을 인정받아 조기 진급하는 등 연기자로 활동 뿐만 아니라 군복무 역시 성실하게 수행한 것으로 전해졌다.

DPC 관계자는 “김수현은 한류를 대표하는 스타로서 이미 아시아 전 지역에서 인지도가 높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로 판단하여 국내 및 아시아 지역 모델로 발탁했다”며 “특히, 아시아 시장에서 DPC 핑크 아우라 쿠션 및 뷰티 디바이스 등 다양한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DPC 모델 김수현과 함께 브랜드의 인지도를 강화하는데 주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DPC는 독특한 디자인과 집약적인 안티에이징 기능으로 364억개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스킨아이론과 부위별 LED 케어를 도와주는 720개의 LED 빛을 포함하고 있는 스킨샷 LED 마스크 등 다양한 미용 기기와 현재 국내 뿐만 아니라 중국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핑크 아우라 쿠션 등 색조 제품을 함께 선보이고 있다.

DPC는 이번 배우 김수현 모델 발탁과 함께 국내 뿐만 아니라 아시아 지역으로 확장하고 있는 DPC의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기 위한 활동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