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고 맛있게…샘표, 청국장·매운탕 찌개양념 출시

이성기 기자I 2018.02.06 18:22:43
[이데일리 이성기 기자] 샘표가 청국장과 매운탕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찌개양념을 출시했다.

샘표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샘표 청국장 찌개양념’은 청국장 특유의 구수한 맛과 콩알의 풍부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샘표의 장 발효기술로 직접 생산한 청국장을 사용했으며, 프리미엄 된장 제품인 백일된장을 추가해 담백하고 깊은 맛을 살렸다. 국산 무와 다시마, 멸치 등으로 감칠맛을 더해 두부와 호박만 넣어도 제대로 된 청국장 찌개를 쉽게 완성할 수 있다.

‘샘표 매운탕 찌개양념’은 북어와 다시마를 우려낸 육수에 고춧가루를 듬뿍 사용해 얼큰하면서도 칼칼한 맛이 일품인 매운탕 양념이다. 마늘과 생강으로 생선 비린내를 잡아, 별도의 양념 재료 없이 샘표 매운탕 찌개양념 하나만으로도 쉽게 매운탕을 만들 수 있다. 생선의 종류에 상관 없이 활용할 수 있으며 무와 파를 추가하면 국물의 시원한 맛이 더해진다.

샘표 찌개양념 2종은 전국 대형마트와 백화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3~4인분 분량 한 팩에 2100원이다.

이민재 샘표 마케팅 담당자는 “샘표 찌개양념은 소가구가 이용할 수 있는 양으로 구성했으며, 최소한의 재료로 요리하기 힘든 찌개를 간편하게 만들 수 있도록 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