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야마하 인기 ‘디지털피아노’ 싸게 구입하려면…

김미경 기자I 2017.12.05 23:45:53

클라비노바 제품 특가 구매 기회
10일 디지털피아노 데이 이벤트
서초 야마하아티스트서울서 진행
유명 연주자 미니콘서트도 예정

야마하 디지털피아노 클라비노바 CLP-685·CLP-675 제품 이미지


[이데일리 김미경 기자] 악기 및 음향 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는 야마하의 인기 디지털피아노 클라비노바(Clavinova) 제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야마하 디지털피아노 데이’(Day)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달 10일 단 하루 서울 서초구 서초동 야마하아티스트서비스서울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장에서는 야마하 클라비노바 라인 중 글로벌 스테디셀러 CLP-600 시리즈의 전 모델을 전시 및 특별 할인가에 판매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중 구매 및 방문 고객을 위한 깜짝 선물도 준비했다. 클라비노바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캐롤 악보집을 준다. 더불어 고급 양장 다이어리, 2018년 달력 등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또 10일 행사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스마트폰 링 거치대(키링)를 증정하는 방문 이벤트도 연다.

행사 기간 동안 인기 피아니스트들의 미니콘서트도 펼쳐진다. 같은 장소와 같은 날 오후 1시와 오후 4시 30분, 오후 6시에 건반 마스터 야마네코의 공연을 들려준다. 오후 3시에는 뉴에이지 아티스트 제이엠(JayM)과 피아니스트 하은지의 공연을 감상할 수 있다.

미니 콘서트는 야마하뮤직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사은품은 수량 한정 제품으로 조기 소진 시 다른 제품으로 대체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