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뷰티템]삼한사미 겨울, 촉촉한 피부 관리 미리 챙기자

정선화 기자I 2018.11.27 16:52:13
[이데일리 뷰티in 정선화 기자]수시로 찾아오는 미세먼지의 공격과 차가운 공기, 함께 동반되는 건조함은 수분 부족으로 몸부림 치는 피부에게 직격탄을 날리는 주범이 된다. 본격적으로 겨울이 시작되기 전 집중 보습 케어로 피부 보호를 도와주는 제품을 알아보자.

▶독일 스킨케어 ‘엠아잠(M.Asam)’~ 포도 추출물을 활용한 모공 삭제템

독일 스킨케어 브랜드 엠아잠(M.Asam)은 포도 씨에서 추출한 항산화제인 OPC를 활용하여 만든 퍼펙트 뗑과 아이크림을 12월 국내 론칭 한다.

엠아잠은 20년 이상 포도 추출물을 활용하여 노화 방지 효과를 연구한 브랜드로, 오랜 연구 끝에 포도에서 노화를 지연시키는 성분을 성공적으로 추출, 최상의 퀄리티를 위해 포도를 직접 재배, 수확하고 생산하는 시스템으로 철저한 품질 관리를 한다.
[엠아잠(M.Asam)의 ‘퍼펙트 뗑(PERFECT TEINT), 퍼펙트 아이(PERFECT EYE)’]
특히 엠아잠의 세계적인 베스트셀러이자 기적의 크림이라고 불리는 퍼펙트 뗑은 바르는 즉시 확대된 모공이나 주름 등을 커버하여 피부를 부드럽게 표현해주는 데이크림으로 포도에서 추출한 천연 항산화제인 레스베라트롤과 OPC를 함유해 노화 예방 및 탄력 개선에 효과적이다.

또한 퍼펙트 아이는 눈가 주름과 다크서클을 완화하여 더욱 탄력있고 젊어보이게 가꿔주는 아이 크림이다.

▶제이준코스메틱 ‘인텐시브 샤이닝 슬리핑 팩’~ 오늘 밤 쓱 발라주면 내일은 내내 촉촉

화장품 전문 브랜드 제이준코스메틱은 겨울철 피부 관리 시즌을 겨냥하여 ‘인텐시브 샤이닝 슬리핑 팩’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피부장벽강화 및 수분 공급에 도움을 주며 자기 전에 사용하여 바쁜 일상 속에서도 틈틈이 관리가 가능하다.
[제이준코스메틱 인텐시브 샤이닝 슬리핑팩]
또한 벚꽃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를 생기 있게 가꾸는데 도움을 주고, 형상 기억 젤 제형으로 피부를 더욱 탱탱하게 가꿀 수 있다. 특히 제이준코스메틱의 베스트셀러인 ‘인텐시브 샤이닝 마스크’와 함께 사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마스크팩을 제거한 후 슬리핑 팩을 추가로 발라주면 더욱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쏘내추럴 ‘시그니처 페이스 오일’~ 오일 한 방울이면 건조함 끝

이 제품은 콜드 프레스 방식을 사용해 제조 단계부터 원료 속의 좋은 성분이 파괴되지 않도록 했으며, 골든 조조바 오일, 타이거 넛츠 오일, 해바라기씨 오일 등 100%의 자연 유래 성분만으로 이루어져 피부 영양 공급에 도움을 준다.

특히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며, 사람의 피지와 유사한 성분으로 구성되어 피부 흡수력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피지오겔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바디 로션’~ 두꺼운 옷에 가려진 팔, 다리 케어도 중요

피지오겔은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바디 로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바이오미믹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제조되어 피부의 건조함을 완화시키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특히 코코넛오일, 쉐어버터, 올리브오일 등 자연 유래 성분 함유로 보습력을 높였으며, 하이포알러제닉, 논코메도제닉의 제품군으로 분류돼 여드름, 알레르기 등 피부 질환의 발생 확률이 적다.

▶에이바이봄코스메틱 ‘에이바이봄 핸드 앤 립듀오’~ 올 겨울엔 촉촉한 손과 입술을 유지하자

에이바이봄코스메틱은 손과 입술을 부드럽게 가꾸어 주는 ‘에이바이봄 핸드 앤 립듀오’를 선보였다. 핸드크림은 로즈, 아르니카, 린덴, 자목련 등 4가지 꽃 성분을 함유해 피부결 개선 및 보습 효과가 탁월하다.

특히 빠르게 흡수되어 끈적임 없이 산뜻한 마무리가 가능하고, 보습막 코팅 효과가 있어 손의 촉촉함을 오래 유지할 수 있다. 또한, 립밤은 입술에 바르면 핑크색으로 자연 발색하는 제품으로 데일리로 사용하기 알맞고 마로니에씨추출물, 스위트아몬드오일 성분이 늘 윤기나는 입술을 유지시켜준다.
[왼쪽부터_쏘내추럴 ‘시그니처 페이스 오일’, 피지오겔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바디 로션’, 에이바이봄코스메틱 ‘에이바이봄 핸드 앤 립듀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