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포천을 가장 잘 알릴수 있는 '10글자' 찾아요."

정재훈 기자I 2023.11.15 22:46:21

포천시, 도시브랜드 개발위한 슬로건 공모전

[포천=이데일리 정재훈 기자] 포천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10글자 이내 문구를 찾는다.

경기 포천시는 오는 29일까지 ‘포천시 도시브랜드 개발’을 위한 슬로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포스터=포천시 제공)
시 승격 20주년을 맞은 포천시는 포천시의 고유한 지역 특성과 정체성이 반영된 참신하고 독창적인 도시브랜드 개발을 준비하면서 그 일환으로 이번 공모전을 추진한다.

시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시민들의 시정 관심도를 높이고 공감대를 형성해 ‘시민과 함께하는’ 도시브랜드 개발을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주제는 ‘포천의 특성과 매력, 정체성, 도시 비전 등을 함축적으로 표현한 독창적인 문구(띄어쓰기 제외 10자 이내)’이며 포천을 사랑하는 누구나 1인당 1건씩 응모할 수 있다.

응모는 전자우편 또는 우편으로 하면 되고 시 홈페이지에서 서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후 제출하면 된다.

시는 접수된 작품에 대해 내부 심사와 선호도 조사 등을 거쳐 12월 중 최종 선정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시는 선정된 작품 중 최우수작품 1건에 100만 원 등 총 400만 원의 시상금을 지급할 계획이다.

아울러 선정작은 향후 포천시 도시브랜드 개발을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할 계획이다.

이번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시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홍보담당관 홍보기획팀에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