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반얀트리, 베리 베리 베리(Very Vary Berry) 프로모션

김태형 기자I 2023.11.15 20:54:34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는 딸기 디저트 뷔페 '베리 베리 베리(Very Vary Berry)' 프로모션을 오는 12월 2일부터 2024년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딸기 철을 맞아 준비한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맛과 당도가 최상에 이른 신선한 딸기를 활용한 디저트들을 뷔페로 선보인다. 메뉴로는 '딸기의 제왕'으로 불리는 킹스베리 생딸기와 더불어 딸기 시폰 케이크, 딸기 크런치, 딸기 푸딩, 딸기 다쿠아즈 등 먹음직스럽고 아기자기한 비주얼의 딸기 디저트들이 다채롭게 차려지며, 부라타 치즈 샐러드, 피자, 쿵파오 새우, 차돌박이 쌀국수 등 식사 대용으로 충분한 각종 세이버리 메뉴도 함께 내보인다. 음료로는 딸기 에이드 웰컴 드링크와 커피 또는 차 한 잔이 제공된다.

더불어 이번 베리 베리 베리 디저트 뷔페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하겐다즈와의 협업을 통해 입구에는 마치 딸기 정원에 온 듯한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파인트 모형 포토존이 설치되며, 뷔페에는 리얼 딸기 본연의 맛이 담긴 딸기 아이스크림, 진한 풍미의 초콜릿 아이스크림, 세계적인 파티시에 피에르 에르메와 협업으로 탄생한 마카롱 딸기 아이스크림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테이블로 제공되는 파르페에는 딸기 콩포트와 고소한 피스타치오, 달콤한 생크림 위에 생딸기, 머랭, 바삭하면서도 쫀득한 마카롱 아이스크림을 올려 완벽한 디저트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사진=반얀트리)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