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쉐보레 ‘트랙스’ (사진=쉐보레 공식 홈페이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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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데일리 김민정 기자] 한국지엠 쉐보레가 더 뉴 트랙스 ‘레드라인 에디션’을 3일 출시하고 판매에 돌입했다.
지난 2015 북미 세마쇼에서 처음 공개된 쉐보레 레드라인 에디션은 디자인 면에서 차량 전면부에 블랙 그릴과 블랙 보타이 로고 앰블럼을 채택한 것이 특징이다.
측면의 윈도우 몰딩에 크롬을 대체한 블랙 컬러를 적용하고 사임드 미러 커버를 클랙 컬러로 마무리했다. 레드라인 전용 18인치 블랙 알로이 휠에는 레드 컬러로 포인트를 줬다.
| 쉐보레 ‘트랙스’ (사진=쉐보레 공식 홈페이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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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보레 레드라인 에디션은 지난해 미국 시장에서 판매되는 트랙스와 말리부, 카마로, 트래버스, 콜로라도 등 쉐보레의 9개 제품에 적용됐지만 국내에서 쉐보레 브랜드에 적용되기는 이번이 처음이다.
레드라인 에디션은 더 뉴 트랙스 LT코어 트림과 프리미어 트림에 제공하며 스노우 화이트 펄, 스위치 블레이드 실버, 모던 블랙, 새틴 스틸 그레이 색상 선택시 구매 가능하다.
판매 가격은 1.4ℓ 가솔린 터보 모델이 △ 레드라인 LT코어 2176만원 △ 레드라인 프리미어 2361만원이며, 1.6ℓ 디젤 모델은 △ 레드라인 LT코어 2422만원 △ 레드라인 프리미어 2548만원이다.
| 쉐보레 ‘트랙스’ (사진=쉐보레 공식 홈페이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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