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노랑풍선, 호캉스족 위한 '베트남 리조트 기획전'

강경래 기자I 2019.04.17 18:19:15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노랑풍선은 ‘베트남 리조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노랑풍선 측은 “베트남 인기 휴양지인 다낭에 이어 최근에는 ‘동양의 나폴리’로 불리는 해변도시 ‘나트랑’, 베트남의 숨은 진주 ‘푸꾸옥’ 등이 여행지로 부상한다”며 “베트남에서 리조트 시설을 즐기며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고자 하는 호캉스족을 겨냥한 상품”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나트랑·푸꾸옥 지역 내 관광지 및 리조트 소개를 비롯해 △패키지 △세미패키지 △프리미엄 등 다양한 상품정보를 제공한다. ‘나트랑 빈펄리조트 5일’ 상품은 로컬 5성급 리조트인 ‘빈펄리조트’ 숙박과 함께 워터파크, 아쿠아리움, 놀이공원 등을 포함한 빈펄랜드 1일 자유이용권을 포함한다. 여기에 나트랑 시내관광을 포함해 관광과 휴양, 액티비티까지 즐길 수 있다.

‘푸꾸옥 특급호텔 4일’ 상품은 1일 자유일정을 제공하는 세미패키지 상품으로 공항과 숙소 간 픽업차량을 제공해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특급호텔에서의 얼리체크인이 가능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바다의 여신’ 티엔허우에 바치기 위해 지어진 ‘딘커우 사원’, 베트남의 아픈 역사 유적지인 코코넛수용소도 관광한다. 여행객들 사이에서 맛집으로 알려진 ‘신짜오’ 해산물 러우(샤브샤브), 선라이즈 BBQ 등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수중 그네 체험과 일몰 감상도 일정에 포함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