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회 이데일리 문화대상, 티켓 오픈 동시에 '전석 매진'

장병호 기자I 2022.10.12 18:25:29

티켓링크 1분·세종문화회관 2분 만에 매진
내달 2일 개최…세븐틴·엔믹스 등 축하 공연

[이데일리 장병호 기자] 제9회 이데일리 문화대상이 티켓 오픈 시작과 동시에 전 예매처에서 전 좌석을 매진시키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12일 티켓링크와 세종문화회관에 따르면 이날 진행한 ‘제9회 이데일리 문화대상 시상식’ 티켓은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티켓링크는 티켓 오픈 1분 만에 초고속 매진됐고,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에서도 티켓 오픈 2분 만에 전석 매진됐다.

이데일리가 주최하고 이데일리 문화재단이 주관하는 제9회 이데일리 문화대상은 다음 달 2일 오후 7시 서울 종로구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열린다.

연극, 클래식, 무용, 뮤지컬, 국악, 콘서트 등 공연예술 총 6개 부문 최우수상을 비롯해 대상(최우수상 6작품 중 1작품), 특별상(공로상, 프런티어상 각 1명)을 시상한다.

시상식은 한 해 동안 문화예술계 발전을 도모하는 데 공헌한 문화예술인과 관객을 격려하고 응원하는 의미를 담은 갈라 콘서트와 함께 열린다. 올해는 세븐틴, 엔믹스, 위아이, 클라씨, 서도밴드, 브릴란떼 성악 & 어린이 합창단 등이 참석해 축하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이날 행사는 유튜브, 네이버TV 등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문화체육관광부와 우리은행, KG, 할리스가 후원한다.

제9회 이데일리 문화대상

- '대상' 와이즈발레단 "힘든 시간 견딘 모든 예술가에 영광을"[제9회 문화대상] - "선택 받아 고맙고 기뻐"…"우리 물결에 함께 흔들려주세요"[제9회 문화대상] - 부문별 최우수상 수상 소감[제9회 문화대상]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