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산업개발, ‘사랑의 마스크를 나눕니다’ 캠페인

장영락 기자I 2020.12.29 15:40:26
대우산업개발이 문화일보와 함께 ‘사랑의 마스크를 나눕니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마스크가 필요한 개인 또는 기관, 단체의 사연을 대우산업개발과 문화일보 이메일로 보내면 검토를 거쳐 ‘에어데이즈(airdays)’ KF-94 마스크(개인 최대 300장, 기관·단체는 규모별 책정)를 전달한다.

사연접수 기간은 12월 22일(화)부터 내년 1월 17일(일)까지다. 1월18일(월) ~ 1월 22일(금)까지 심사를 거친 후 1월 25일(월) 당첨자를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상황에 따라 일정은 변동될 수 있다.

대우산업개발 관계자는 “마스크는 코로나19 시대에 필수품으로 누구나 편안하고 숨쉬기 좋은 마스크를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캠페인을 시작하게 됐다. 앞으로도 적극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주변이웃들에게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대우산업개발 계열사인 바이오 헬스케어 전문기업 ㈜DW바이오가 출시한 마스크 브랜드 ‘에어데이즈’는 마스크에 입술이 닿지 않는 ‘새부리형’ 제품에, 마스크와 입 사이 거리를 3.5cm까지 확보해 호흡 시 불편함을 줄인 제품이다. 유해물질 차단율 99% 이상에 식약처의 검사를 통과했다.

최근에는 유럽연합(EU) 이사회 지침 요구사항을 모두 만족한다는 의미의 유럽CE 인증을 받았다. KF-94는 소형, 대형으로 구성돼 있어 자신의 얼굴 크기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면 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