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홈파워 레드셰프’ 지마켓 판매 1위 달성 

최성근 기자I 2017.01.16 15:53:20
[이데일리 e뉴스 최성근 기자]

온라인 유통기업 엠씨엔홀딩스는 17일부터 이베이코리아와 손잡고 적외선그릴 ‘홈파워 레드셰프’를 ‘옥션’과 ‘지마켓’에서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옥션 메인딜 ‘올킬’과 지마켓 메인딜 ‘슈퍼딜’ 코너를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것과 동시에 주방용 해동보드 ‘멜팅플랜크’ 또는 스테인레스 꼬치세트까지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파격적인 내용으로 준비되어 있어, 조기에 준비된 물량이 소진될 것으로 보인다.

홈파워 레드셰프는 국내 전기그릴 중에서 기술적으로 가장 앞서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우선 전기를 꽂으면 상부에서 240도의 적외선 빛이 그릴로 발열된다. 뜨거운 빛이 고기나 생선을 투과해 전체적으로 골고루 익혀주고 그릴에는 복사열로 반대쪽을 익혀준다. 별도의 기름 배출구가 있어 따로 닦을 필요가 없다.

상부에 초당 1500회가 회전하는 팬을 장착해서 상부온도를 45도 이내로 유지시켜주고 그릴의 바깥쪽에 열을 전달하여 그릴 전체를 골고루 익혀준다. 다. 익은 고기를 먹을 때는 발열팬이 45도 회전되기 때문에 따로 접시에 옮기거나 뒤집을 필요 없이 즉석에서 먹을 수 있다. 고기나 생선 요리는 “구운 그릴에서 바로 먹어야 가장 맛있다.”는 바비큐 원리를 레드세프에 적용시켰다.

또 적외선 그릴구이가 맛있는 이유는 참숯불구이가 타 오를 때 적외선을 다량 방사한다. 이 적외선이 고기에 침투해 기름을 골고루 빼주고 육질을 부드럽게 해주기 때문인데 레드세프는 이런 숯불구이의 맛을 거의 흡사하게 느끼게 해준다.

고기가 타지 않기 때문에 기름이 튀거나 연기가 없어 식탁이나 바닥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구성은 고기나 생선을 굽는 구이그릴과 불고기, 주물럭, 김, 토스트를 굽는 팬그릴 2가지로 준비돼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