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지니뮤직, CJ ENM과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 프로 제작

김현아 기자I 2024.01.17 17:42:22

Mnet, tvN 1월 26일 밤 10시 10분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 첫 방송
전·현직 아이돌 메인 보컬 등 40인 참여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지니뮤직(043610)이 주주사인 CJ ENM, 오르카 뮤직과 함께 보컬형 보이그룹 결성 프로젝트인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이하 ‘빌드업’) 프로그램 공동 제작에 참여한다.

Mnet에서 야심차게 기획한 신개념 보컬 보이그룹 탄생 서바이벌인 ‘빌드업’은 보컬에 자신이 있고 보컬을 사랑하는 실력자들을 조합해 최고의 보컬 보이그룹을 탄생시키는 과정을 리얼하게 공개할 예정이다.

완성을 향해 단계를 쌓아가는 과정이라는 뜻을 담고 ‘빌드업’은 배우 이다희가 프로그램 MC로, 이석훈, 백호, 서은광, 솔라, 웬디 등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해 4인으로 구성된 한 팀을 ‘빌드업’ 주인공으로 결정할 예정이다.

신개념 보컬 보이그룹 탄생 서바이벌 프로그램 ‘빌드업’은 전·현직 아이돌 메인 보컬은 물론, 미성부터 파워 고음, 허스키 보이스까지 폭넓은 보컬 스펙트럼의 실력자들이 40인이 참여한다.

’빌드업‘ 참가자들의 보이스 실루엣 영상이 최초로 공개된 데 이어, 지난 주에 공개된 첫번째 티저 영상에서는 그룹 펜타곤의 리드보컬 여원과 ’보이즈 플래닛‘ 출신 제이가 참가자로 등장하여 예비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참가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으며 등장한 여원은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지만, 치열한 보컬 경쟁 상황에서 “그래도 내가 이 바닥에서 오래 있었는데”라며 당혹감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으로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Mnet이 새해 야심차게 선보이는 신작 ’빌드업‘은 오는 26일 금요일 밤 10시 10분 첫 방송되며, Mnet과 tvN에 동시 편성될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