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윤석열, 일정상 이유로 ‘홍카콜라’ 출연 순연

박태진 기자I 2022.02.08 17:48:54

‘청년의꿈’ 통해 당초 9일 대담 계획
원팀 문제 없어…더 나은 모습으로 만남 기약
홍준표, 이준석과 12일 대구 유세 나서

[이데일리 박태진 기자]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의 홍준표 의원 유튜브 채널 ‘TV홍카콜라’ 출연이 윤 후보의 일정상 이유로 연기됐다.

국민의힘 제20대 대통령 선거 후보에 선출된 윤석열 후보가 지난해 11월 5일 서울 용산구 백범 김구기념관에서 열린 2차전당대회에서 홍준표 경선 후보와 인사하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홍 의원은 선거대책본부 상임고문으로 합류한 뒤인 지난 5일 청년 플랫폼 ‘청년의꿈’을 통해 “윤 후보 측 요청으로 TV홍카콜라 (대담을) 계획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원래 계획상으로는 오는 9일 라이브 방송이 예정됐었다.

8일 윤 후보 측과 홍 의원 측에 따르면 윤 후보 측은 이날 일정 문제로 TV홍카콜라 출연 연기를 요청했다.

그러나 홍 의원 측은 크게 개의치 않는 모습이다. 후보 일정은 늘 가변적이기 때문에 이해한다는 입장이다. 게다가 윤 후보와 홍 의원의 원팀 정신에는 의문의 여지가 없다는 게 양측 관계자들의 설명이다.

윤 후보 측은 TV홍카콜라 출연을 포함한 다양한 가능성을 열어두고 만남을 계획 중이다. 더 나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방안을 고민하며 다음 만남을 기약한 것이다.

다만 윤 후보의 출연 날짜는 확정하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홍 의원은 윤 후보의 유튜브 출연 외에 이준석 대표와의 대구 동성로 유세도 계획 중이다. 다만 이 대표의 이른바 ‘윤석열차’ 일정으로 당초 계획인 11일에서 토요일인 12일 저녁으로 일정이 조정됐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