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제주신화월드, 식목일 기념 '나만의 숲 만들기' 이벤트

이선우 기자I 2023.04.04 18:40:40

7~9일 '나만의 화분 만들기' 프로그램 운영
일 3회 13세 미만 어린이 동반 10가족 대상
거리공연, 마술쇼, 콘서트 등 볼거리도 풍성

제주신화월드 식목일 기념 ‘나만의 숲 만들기’ 이벤트 (사진=제주신화월드 제공)
[이데일리 이선우 기자] 제주신화월드가 오는 7일부터 9일까지 ‘나만의 숲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식목일(4월 5일)을 맞아 어린이 눈높이에서 기념일의 의미를 되새겨보자는 취지로 자년 동반 가족 단위 투숙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다.

리조트 내 신화테마파크 놀이기구 이용권을 소지한 13세 미만 어린이가 포함된 가족을 대상으로 직접 화분을 만들어 반려식물을 키우는 업사이클링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미 사용한 일회용 컵을 스티커와 마커펜 등을 이용해 꾸민 다음 배양토를 넣고 씨앗을 심어 화분을 만드는 프로그램이다.

오는 7일부터 9일까지 사흘간 매일 3회씩 진행하는 이벤트에는 회당 선착순 10개 가족만 참여할 수 있다. 일회용 컵을 준비하지 못한 참가자에게는 리조트에서 준비한 미니화분을 제공한다.

나만의 숲 만들기 이벤트 기간 중에는 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도 예정돼 있다. 스트릿 캐릭터 공연 ‘스프링 댄스파티’와 ‘세르지오의 마술쇼’는 봄 시즌에 맞춰 각각 업그레이드된 버전을 선보인다. 벚꽃 라떼와 감귤 피자 등 다양한 이색 먹거리도 맛볼 수 있다.

주말인 8일 오후 5시부터는 ‘JSW 스프링 브리즈 콘서트’의 네 번째 주자인 선우정아의 공연도 펼쳐진다. 공연은 당일 선착순 600명에 한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