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배서더호텔그룹, 병신년 맞아 '코코몽' 신년 이벤트

김진우 기자I 2016.01.20 18:57:38

붉은 원숭이 해 맞아 원숭이 캐릭터 '코코몽'과 제휴마케팅 펼쳐

[이데일리 김진우 기자] 앰배서더호텔그룹은 ‘붉은 원숭이 해’인 병신년(丙申年)을 맞아 오는 2월까지 전국의 17개 앰배서더호텔에서 원숭이 캐릭터로 유명한 ‘코코몽’과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전국 17개 호텔 로비에 설치된 대형 코코몽 응모함에 응모용지를 작성해 넣으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벤트 상품으로 현금 100만원에 상응하는 앰배서더 클럽(AMBASSADOR CLUB) 무료 멤버십 포인트 100만점과 호텔 숙박권 및 레스토랑 이용권이 든 앰배서더 플러스 클럽(PLUS CLUB) 유료 멤버십 바우처 등이 제공된다.

온라인 예약 이벤트인 ‘ambatel.com에서 객실 예약하시고 코코몽 인형 받아가세요!’는 앰배서더호텔그룹의 통합 예약사이트(ambatel.com)에서 무료 회원 가입 후 객실을 예약하는 고객에게 코코몽 인형을 증정한다. 총 1000명에 한해 선착순이다.

‘3대 원숭이 띠 가족 찾기’ 이벤트는 직계 가족 3대가 똑같은 원숭이 띠인 가족에게 황금 3돈을 증정한다. 외할머니, 엄마, 딸, 친할아버지, 아빠, 아들이 동일한 원숭이 띠여야 하며 선착순 한 가족이 당첨되면 이벤트는 자동으로 종료된다.

앰배서더호텔그룹의 신년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통합 예약사이트(www.ambatel.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 관련기사 ◀
☞ 그랜드앰배서더서울, 설 명품 선물세트 선보여
☞ 노보텔앰배서더 수원, 설 패키지 선보여
☞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제철 맞은 굴 요리 프로모션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