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더블유랩, '네이키드 커버 밀착 쿠션' 정식 출시

이지은 기자I 2022.11.08 16:53:27

21C 핑크 아이보리 등 3가지 색상
덧발라도 들뜸 없이 깔끔하게 발려

네이키드 커버 밀착 쿠션. 더블유랩 제공.
[이데일리 이지은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더블유랩(W.Lab)이 높은 지속력과 커버력을 선사하는 ‘네이키드 커버 밀착 쿠션’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네이키드 커버 밀착 쿠션은 마치 본래의 피부같이 얇고 가벼운 밀착력과 섬세한 커버력이 특징인 더블유랩의 새로운 하이엔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이다. 앞서 정식 출시 전 네이버 선론칭 하루 만에 전 색상 모두 품절되며 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스킨핏 커버력을 선사하는 네이키드 커버 밀착 쿠션은 노란빛 도는 피부 톤을 보정할 수 있는 ‘21C 핑크 아이보리’와 자연스럽게 화사한 피부를 연출하는 ‘21N 퓨어 바닐라’,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피부 톤의 ‘23N 내추럴 베이지’ 총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네이키드 커버 밀착 쿠션은 24시간 커버와 수분 광채 지속력, 9시간 안티 다크닝 임상 실험을 완료했다. 보습막 형성에 도움을 주는 8중 히알루론산과 SCAI-HA를 함유해 촉촉한 윤기를 머금은 고급스러운 피부 표현을 선사한다.

또한 메타그램(METAgram) 기술을 접목한 균일하고 촉촉한 피그먼트가 피부결을 따라 고르게 픽싱돼 커버 되며, 덧발라도 들뜸 없이 깔끔하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다.

손희정 더블유랩 상품개발부 본부장은 “최근 야외 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되면서 외출 시 피부 표현에 관심이 높아졌다”며 “커버력과 보습력이 오랫동안 지속되는 네이키드 커버 밀착 쿠션은 외출 시 메이크업 보정이 번거로운 사람들에게 매력적인 제품으로 고급스러운 피부 표현과 더불어 민감성 피부 일차 자극 시험까지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