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신제품 3종인 ‘흑녹진’, ‘흑녹예찬’, ‘천운산삼배양근’을 출시했다. 모든 제품은 양질의 품질의 원재료를 인증된 기술력으로 가공하여 생산했다는 특징이 있다. ‘흑녹진’과 ‘흑녹예찬’은 러시아산 녹용과 6년근 흑삼을 주원료로 체내 흡수율을 높인 제품이다. ‘천운산삼배양근’은 자연상태로 자생한 110년근 산삼배양근 생체와 6년근 홍삼농축액을 주원료로 하여 뿌리채 산삼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리보네이처는 브랜드 론칭을 기념하여 오는 5월 15일까지 ‘리보네이처 가정의 달 특급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회원가입 고객에게 1만 원 쿠폰을 무료지급하고 이벤트 기간 내 제품 구매 회원을 대상으로 전제품 50% 할인과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홈페이지를 신규 가입한 후 50% 할인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하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제주여행상품권, 18명에게 리보네이처 제품, 100명에게 스타벅스세트 쿠폰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리보네이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보네이처 관계자는 “브랜드명에 담긴 의미처럼 앞으로 좋은 재료를 활용한 정직하고 바른 식품을 선보이고자 한다”며 “모두의 건강을 응원하는 기업이 되도록 하겠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