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제주신라호텔, 4월 한정 패키지..'숙박부터 항공권까지'

함정선 기자I 2017.04.05 14:56:56
[이데일리 함정선 기자] 제주신라호텔은 항공권과 호텔 숙박을 한번에 준비할 수 있는 4월 한정 에어텔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에어텔 패키지는 제주도 여행을 더욱 알차고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객실과 왕복 항공권, 조식, 라운지 S이용 혜택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스탠다드 객실 사용 기준의 ‘베이직 타입’, 스위트 객실 사용 기준의 ‘프리미어 타입’ 두가지 타입 모두 2박 상품이다. 패키지는 △객실 2박 △아시아나 항공 제주 왕복 항공권(2인) △더 파크뷰 조식(2인 1회) △라운지 S 2인 △실내외 수영장 패밀리 풀, 어덜트 풀 무료 이용 혜택 등으로 구성된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4월 4일부터 27일까지이며 해당 상품은 2박 전용으로 94만원부터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한편 제주신라호텔에서는 꽃향기 가득한 ‘플라워 테라스’를 만나볼 수 있다. 3층 야외 테라스에 180여평의 규모로 마련된 ‘플라워 테라스’는 영국의 왕실과 대저택의 테라스를 콘셉트로 매해 봄마다 ‘튤립 축제’로 유명한 에버랜드의 꽃들로 꾸며졌다.

꽃은 봄을 대표하는 튤립과 무스카리, 히야신스, 유채, 산수유 등으로 곳곳에 편안히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됐다.

제주신라호텔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3층에 위치한 플라워 가든 콘셉트의 플라워 테라스에 오후 1시까지 무료로 입장할 수 있으며 오후 2시부터 5시까지는 ‘플라워 애프터눈 티’ 이용 고객이 입장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