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 1호선 경부선 서정리역과의 거리도 가까운 편으로, 복합환승센터로 개발 예정인 KTX·SRT 지제역의 이용도 수월할 전망이다. 이밖에 주변 고덕IC를 통해 차량 이동도 편리하며, 인근 BRT를 통한 대중교통환경도 더욱 개선될 것으로 보인다.
풍부한 생활인프라도 눈길을 끈다. ‘고덕 헤리움 시그니어’ 인근에는 고덕신도시 행정타운(예정)이 들어선다. 이 곳에는 평택시청을 비롯해 다수의 산하기관들의 이전이 예고돼 있다. 또한 바로 옆 부근에 중심상업지구도 개발되고 있다. 다수의 주거시설이 들어서는 신도시의 중심상업지구인 만큼, 다양한 분야의 생활편의시설들이 구축될 것으로 예상된다.
친자연적인 주거환경도 돋보인다. ‘고덕 헤리움 시그니어’는 북쪽으로는 서정리천이 흐르고, 고덕수변공원을 중심으로 녹지공간이 풍부하다.
힘찬건설은 국토교통부가 최근 발표한 ‘2020년 시공능력평가’에서 작년 대비 29계단 상승하며 64위에 올라섰다. 이는 지난 해 재작년보다 무려 103계단 급상승하며 시공능력평가 순위 93위를 기록한 이후 올해까지 지속적인 상승세를 이어갔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시공능력평가는 건설사의 현재 가치와 잠재력을 알아보는 지표로 힘찬건설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순위가 급상승하며 브랜드 가치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고덕 헤리움 시그니어’ 강남 홍보관은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일원에 위치하며, 경기도 평택시 고덕면 고덕여염9길 일원에 평택 홍보관이 자리한다. 입주는 2023년 8월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