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올해 가장 큰 ‘포켓몬고’ 축제, 8월 열린다

김정유 기자I 2023.04.27 15:40:23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나이언틱은 자사 증강현실(AR)게임 ‘포켓몬고’의 가장 큰 연례 행사 ‘포켓몬고 페스트 2023’을 오는 8월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포켓몬고 페스트’는 매년 개최되는 대규모 포켓몬 축제로, 올해는 색다른 이벤트와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우선 이번 글로벌 이벤트는 당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전 세계 어디서나 온라인 참여할 수 있다.

글로벌 이벤트 사전 티켓 구매자를 대상으로 최대 2가지 시간제한 리서치가 지급된다. 또한 티켓이 없더라도 일부 글로벌 이벤트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현장 이벤트는 영국 런던, 일본 오사카, 미국 뉴욕에서 개최된다. 이번 현장 이벤트는 각 도시의 유명한 공원과 시내에서 동시에 진행돼 다양한 명소를 둘러볼 수 있다. 런던과 오사카에선 오는 8월4일부터 3일간, 뉴욕에서는 8월18일부터 20일까지 열린다.

영국에서는 브록웰 파크와 런던 전역에서, 일본은 엑스포 ’70 기념공원과 스이타 및 오사카 시내에서 진행된다. 뉴욕에서는 랜달스 아일랜드 파크와 뉴욕 시내를 모두 방문해 모험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현장 이벤트 티켓 구매시 오전, 오후 중 공원에 방문할 시간대를 선택해야 헌다. 현장 이벤트 티켓은 오는 6월15일까지 사전구매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