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영흥도 프리미엄 해양복합리조트 '디오마레 스파앤리조트' 분양

이재길 기자I 2019.03.06 15:32:29
(사진=디오마레 리조트)
[이데일리 이재길 기자] 영흥도에 프리미엄 해양복합리조트 ‘디오마레 스파앤리조트’가 들어선다.

리조트는 인천시 옹진군 내리 일대에 대지면적 9960㎡, 연면적 2만7892.93㎡, 총 7개층으로 조성된다. 400여개의 객실과 클럽메드식 부대시설도 들어선다.

디오마레 스파앤리조트는 경치가 아름다운 영흥도 안에서도 삼면이 바다로 둘러싸인 곳에 입지를 선정해 전 객실에서 일출과 일몰의 바다를 바라볼 수 있도록 설계됐다.

모든 객실을 오션뷰 테라스가 있는 복층구조로 설계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마감했다. 펜트하우스는 하나의 객실을 3층의 공간으로 조성하고, 루프탑에 프라이빗풀과 데이베드를 갖췄다.

리조트 안에 프라이빗 비치와 요트 마리나, 해수온천 인피니티 풀, 스파와 뷰티케어, 피트니스, 게임존, 스크린골프장, 스크린야구장, 야외공연장, 푸드코트, 카페, 레스토랑, 펫호텔 등 다양한 부대시설도 마련된다.

특히, 리조트와 연결된 요트마리나를 설계해 해외의 유명 휴양지에서나 봄직한 요트라이프를 실현한다. 국내최대 요트회사와 합작하여 요트투어, 선상파티, 선상낚시 등의 프로그램을 시행할 계획이며, 투숙객을 위한 요트운행 서비스를 시행할 예정이다.

디오마레 요트운행서비스를 이용하면 서울 강남에 위치한 요트선착장에서 탑승한 후 영흥도의 리조트까지 약 2시간대 시간이 소요된다.

한편, 디오마레 스파앤리조트는 인천 송도에 모델하우스를 개관 중이며, 방문객을 대상으로 스타일러, 건조기,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경품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리조트 객실의 개별분양 등 상세 문의는 공식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