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내 판매는 전년동월보다 53.2%나 급증한 15만대였다. 일본을 제외한 아시아시장 판매는 8% 늘어난 24만대를 기록했고, 유럽에서는 3% 증가한 8만대를 나타냈다. 다만 북미시장에서는 2% 줄어든 18만대였다.
도요타는 부품 부족 사태에서 차츰 회복하고 있지만 여전히 걸림돌로 작용하고 있다고 밝혔다. 도요타는 지난해부터 반도체 부품 수급 차질로 일본 내에서 자사 프리미엄 브랜드인 ‘렉서스’ 모델 일부 주문을 제한하고 있다. 도요타는 성명에서 “코로나19 대유행 기간 공급망관리에 다른 완성차업체보다 더 나은 성과를 거뒀지만 여전히 반도체 부품 부족 문제는 여전히 예측하기 어렵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