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TS써니애견 라인 3종, 이마트 몰리스 온·오프라인 동시 입점

이윤정 기자I 2021.07.12 17:00:00
[이데일리 이윤정 인턴기자] TS트릴리온은 자사 홈 펫 스파 라인인 ‘TS써니애견’ 3종이 이마트 몰리스 전문점 온·오프라인 채널에 동시에 입점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마트 몰리스는 이마트가 국내 최초로 선보인 반려동물 전용 매장이다.

(사진제공=TS써니애견)
TS써니애견 라인은 급성장하는 펫코노미(Pet + Economy) 시장에 발맞춰 펫팸족 공략을 위해 TS트릴리온이 론칭한 반려동물 전용 라인이다. 이번 입점을 기반으로 TS트릴리온은 온/오프라인 유통망에 연이어 진출하며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는 것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몰리스에 입점한 제품은 △TS써니애견샴푸 △TS써니애견미스트 △TS써니애견브러시다. TS써니애견샴푸는 반려견 전용 올인원 샴푸로, 별도의 린스 사용이 필요 없다. 동물용의약외품 승인을 마쳤고, 제품력의 우수함이 인정돼 ‘2020 히트상품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TS써니애견미스트’는 반려견의 소취 제거와 피부 관리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투인원(2-in-1) 제품이다. 뭉침 없이 고르게 분사되어 산책 등 필요할 때마다 간편하게 수시 케어할 수 있다. ‘TS써니애견브러시’는 부드러운 라운드 쉐입의 5중 돌기 실리콘이 연약한 반려동물 피부도 세심하게 관리할 수 있게 도와주고 마사지 효과를 선사한다.

TS트릴리온은 입점을 기념해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간 몰리스 전문점 입점 기념 한정 이벤트도 펼칠 계획이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고객의 꾸준한 성원에 힘입어 TS트릴리온의 홈 펫 스파 라인인 TS써니애견 3종이 이마트 몰리스 전문점 온·오프라인에 동시 입점할 수 있었다”며 “TS써니애견 3종은 출시 직후부터 고객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은 제품이다. 앞으로도 온·오프라인에서 더욱 손쉽게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입점 소감을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