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경보제약, 반려견 구강건강 지키는 필름형 ‘이바네착’ 출시

노희준 기자I 2021.06.14 16:34:10

하루 필름 한장...반려견 구강내 냄새·치석 제거 도움

[이데일리 노희준 기자] 종근당(185750) 계열사인 경보제약(214390)은 반려동물 건강 관리제품 전문 브랜드 ‘르뽀떼(LEPOTE)’가 필름 타입의 구강관리 제품 ‘이바네착’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바네착’은 제약회사 연구진과 수의사가 공동으로 세계 최초로 개발한 입안에서 녹여먹는 구강관리 필름형 제품이다. 이바네착은 입냄새 즉시 제거, 스피루리나 성분으로 치석 억제 기능은 물론 강제 급여가 가능해 반려동물의 기호성 여부와 상관없이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특히 입 안에서 쉽게 녹는 필름을 하루 한장 섭취하면 반려견의 구강 내 염증 개선 및 치석제거에 도움을 준다는 설명이다.

이바네착은 인공색소, 설탕, 방부제, 글루텐 등을 첨가하지 않았고, 반려견과 보호자 기호에 맞게 닭고기향과 블루베리향 중에서 선택을 할 수 있다. 또한 그레인 프리 제품으로 알러지가 있는 반려견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경보제약은 이바네착을 국내 시장 뿐 아니라, 해외 시장에도 등록해 판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나종률 경보제약 팀장은 “이바네착은 반려견 보호자들이 반려견의 건강을 위해 믿고 급여할 수 있는 효과적인 건강관리 제품”이라며 “구강관리 기능을 더욱 업그레이드한 제품도 추후 공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바네착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펫샵 등에 입점해 있어 쉽게 구매가 가능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